Content

Home > News >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time:2024-11-27 19:37:11
«--    --»

길 할머니는 2017년 국민성금 1억원 중 5000만원을 정의연에 기부했지만 정의연 기부자 명단에 길 할머니는 없었다.

조국 전 장관 비리가 언제 터졌는데 재판은 아직 1심도 끝나지 않았다.2018년 8월 6일 당시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김선수(왼쪽 첫째) 대법관.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검찰에 이어 사법부가 하루속히 제자리를 찾도록 국민이 눈을 부릅뜨고 회초리를 들어야 할 때다.2019년 조국 사태가 터진 이후 추 대표와 박 대변인은 연이어 법무부 장관으로 기용됐다.이 국장은 서울중앙지검장 등으로 승승장구했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지난해 1월엔 성남FC 수사 무마 논란이 벌어져 친문 성향 박은정 당시 성남지청장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와 검찰에 고발당했다.당시 재판을 맡은 김미리 부장판사는 김명수 대법원장이 회장을 지내 사법부 하나회란 비판을 받은 우리법연구회 출신이어서 구설에 올랐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권력 비리를 수사해야 할 검사가 사실 왜곡 범죄를 저질렀다니 기가 찰 일이다.

법이 능멸당하고 상식이 실종되는 와중에 검찰만이라도 제역할을 했으면 그 지경까지는 가지 않았을 것이다.더 많은 뉴스와 혜택을 만나보세요.

뉴시스‘속도전정부가 지난 10일 윤석열 대통령 주재로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를 개최한 뒤 발표한 ‘국민 주거 안정을 위한 주택공급 확대 및 건설경기 보완방안(이하 ‘1·10 대책)에 대해 이튿날 주요 일간지 대부분은 이런 제목을 달았습니다.10대책)은 속도전에 방점이 찍혀 있다.

크게보기정부가 10일 발표한 ‘국민주거 안정을 위한 주택공급 확대 및 건설경기 보완대책(이하 ‘1.재정 투자 통한 건설투자 확대 및 민자사업 확대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